본문 바로가기

수요일

가치관의 혼란

나는 연애사만 엮이면 참 찌질해진다.

 

내가 상상하던 이 나이즈음의 연애는 이게 아니었는데.  휴~

 

암튼 각설하고 ㅋ

 

 

 

지난주에 그 녀석 때문에 한창 힘들어 하고 있던 찰나에,

 

답답한 마음에 타 커뮤니티에 글을 올렸었다.

 

사실 별 답변을 기대하지도 않았었는데.. 의외로 정곡을 찌르는 댓글들에 놀랐다.

 

내가 올린 글의 요약은 이랬다.

 

 

썸 타는 사이에 내가 먼저 끝내자고 했는데 후회가 된다. 돌릴 수 있을까 -

 

 

이런 내용이었는데 댓글들이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 

ㅠ_ㅠ...

 

이래서 드라마 보면 다들 집 앞에서 기다리는구나...

 

찾아가고 싶어도 집을 모른다네 이 사람들아 ㅠ

 

  



 

 

이 댓글의 마지막 부분을 읽고 깜짝 놀랐다. ㄷㄷㄷ

 

약간 괘씸한 마음이 있긴 있었기 때문에.

 

댓글이 내 마음을 후벼팠다.

 

그런데..

 

이렇게 아픈데 이게 좋아하는게 아니면 대체 뭔데!!

 

 

하아...

 

 

 

 

그리고 내 가치관에 혼란을 일으킨 마지막 댓글 하나.

 


 

 

 

 

....?

 

....?!

 

 

이건 마치..

 

 

사랑하는 방식이 구식?

 

No, It's classic.

 

무도가요제 'I GOT C' 노래 가사의 한 구절을 생각나게 했다.

 

 

 

저 마지막 댓글의 마인드로 그 녀석의 입장을 이입해서 생각해보면

 내가 이상한 사람이 되는거다.

ㄷㄷㄷ

이런게 세대차이인가.

 

나는 죽어도 어장관리 할 타입은 아니구나 - 라는 결론을 이끌어 냈던

가치관의 혼란을 일으킨 댓글들..

 

 

 

 

어쨌거나 나는..

마음의 통증이 가라앉을 때까진.. 아무도 못만나겠다.

 제길 ㅠ

 

 

 

 

'수요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슬픈 티오피..  (2) 2013.11.27
외로움에 대한 고찰  (3) 2013.11.20
가끔씩, 떠오르는 것들  (4) 2013.11.06
마진콜  (1) 2013.10.09
뮤지컬 어메리칸 이디엇  (0) 2013.09.2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