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월요일

그 사람

1ver (여)

처음 봤을 때 부터 반한 것 같다며 / 따뜻한 눈웃음 지어주던  사람 
어느날 밤늦게 찾아와선 보고싶어 / 어쩔 수 없었다 웃고있던 사람
술 좀 같이 해달란 말에 친구약속 / 취소하고 달려와 언제든 올테니
이제 나한테만 전화하라던 사람 /  그렇게 약속한 그래 나의 사랑

내가 아프면 자긴 더 아프다면서 / 새벽까지 옆에서 지켜봐주던 사람
어설픈 개인기로 기운없던 내가 / 피식 웃으면 같이 좋아하던 사람
내게있어 여자는 당신 하나뿐이야 / 다정히 말하며 꼬옥 안아주면서
내게는 언제나 진실만을 주겠다 /  그렇게 약속한 그래 나의 사랑

 

hook
평생을 언제나 이렇게 살자했던
그랬던 내가 전부라던 그사람
평생을 언제나 이렇게 살자했던
그랬던 나의 전부가 된 그사람 x2

 

2ver(여)

가끔 아픈듯 한 기색에 걱정하는 / 날보며 내 얼굴 보면 다 나았다던
잦은 야근 회식에 피곤에 잠겨도 / 집에오면 달려와 반겨주는 내가
있어 그래도 살만하다던 그 사람 /어쩌다 밤늦게 맥주 한 잔 하며
이런저런 얘길 나누는게 그런게 /바로 내 삶의 전부라던 그 사람

그래 내 삶의 전부가 된 그 사람 / 평소와 다를 것 하나없던 그 아침
오늘도 다녀올게 그 인사 그 얼굴 / 선한데 아직도 왜 돌아오질 않아
갑자기 걸려온 전화벨소리에 / 돌아오지 않은 그대의 소식이
너무도 편히 자고있는 그 사람 / 아무리 불러도 대답없는 그 사람


hook
평생을 언제나 이렇게 살자했던
그랬던 내가 전부라던 그사람
평생을 언제나 이렇게 살자했던
그랬던 나의 전부가 된 그사람 x2

 

3ver(남)

눈앞이 하얗던 그 순간에도 난 / 혼자 남을 내 색시 생각이 나더라
미안해 오늘은 못들어 갈 것 같아 / 걱정마 나 아주 조금 졸린것 뿐야
미안해 곁에선 항상 웃게만 해줄게 / 약속해 놓고서 지키지도 못했어
그래도 이것만은 변하지않을게 / 사랑해 지금도 앞으로도 너만

 

hook

평생을 언제나 이렇게 살자했던
그랬던 내가 전부라던 그사람
평생을 언제나 이렇게 살자했던
그랬던 나의 전부가 된 그사람

'월요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잉여인간  (3) 2013.11.25
당신의 소원은 무엇입니까.  (2) 2013.11.18
주책 ( 酒策 )  (2) 2013.11.04
이유  (4) 2013.08.20
나에겐 월요일 밤입니다.  (3) 2013.08.13